• 생생후기
성함
연락처 - -
물건
대출금액 만원

Home 생생후기 생생후기
생생후기

 

 

생생후기

이제야. 죄송. 이미송 팀장님께 감사의 글 남깁니다. 구구절절 써도 되나 모르겠네요..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섭 /   작성일2017-11-23 /   조회137회

본문

10월에 갑자기 필요한 금전으로 인해 인터넷으로 검색하다 알게된 모기지맵이네요.
사실 이런 사이트들은 참 많더군요. 여기저기 후기들을 보면서 며칠을 보내다가 혹시나 하는 맘에 연락을 하게 되는게 시작이었네요.
필요한 돈이 너무 크고 날짜도 10여일 밖에 남지않아 사실 조급한 맘이 있긴 했죠.
이미송 팀장님이 배정되어 필요한 금액과 필요한 날짜을 말하니 확인후 전화 하겠다고 했을때는 첫 느낌이라고 할까 무뚝뚝함이 묻어났었네요. 아마도 제가 상황이 상황이다보니 그렇게 들었는지도 모르겠지만..ㅎㅎ
좀 있으니 명함과 저한테 맞는 대출상품에 대한 설명을 보내주시더군요. 원래 이렇게 하고 끝나나 했었죠.
곧 전화가 오더니 30분가량 각 금융사별로 설명을 해주시더라고. 사실 뭘이리 자세히 알려주지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래도 정보라고 하면 정보이니 알아두려고 노트필기하듯이 적어내려갔죠. 사실 대충 썼지만..ㅋ
결론은 **생명이 가장 좋은 상품이라 결정하고 요청까지 해놔주시더군요.
설명해준 노트필기를 읽다가 궁금한 점이 있으면 *톡으로 문의하니 바로바로 알려주시고 사실 큰돈을 대출받는거라 이해가 안되는 부분도 너무 많이 좀 괴로우실수 있는데 알기쉽게 알려주셔서 감사했네요.
담날 **생명에 가니 상담해주시는 분도 깔끔히 끝내다보니 뭐야 왜이리 간단해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다른 대출도 받아봐서 알지만 기다리는데도 몇십분씩 기다리고 상담하면서도 몇십분 걸려 거의 1시간이상 잡아먹는데 이건 너무 쉽게 끝나서 같이간 와이프도 놀라더군요.
수수료도 없고 상담도 알기쉽게 해주고 정말 대단하신 분 같아요.
덕분에 급했지만 대출도 가능했고 대출이율도 낮아 주위 사람들이 놀라더라고요.
요즘 나올수 없는 이율이라고..ㅎㅎ
너무 구구절절 두서없이 썼네요.
이제야 홀가분한 맘으로 감사감사하여 후기 남겼네요.
이미송 팀장님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으니 몸관리 잘하시고 상담하시느라 목많이 상하실텐데 따듯한 차라도 드시면서 화이팅 해주세요. 대출이라는게 많이 할수록 안좋을지도 모르지만 필요하면 다시 상담 받도록 할께요.
다시 한번 꾸벅꾸벅.

댓글목록

이전글 이미송 팀장님 감사 드립니다.
다음글 전승미 팀장님, 제 일처럼 끝까지 신경써 주셔서 정말 당신은 짱입니다~~^^